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강제화, 신규 드레스화 라인 ‘리갈 201d’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일반 드레스와 믹스매치한 콘셉트로 구성

금강제화, 신규 드레스화 라인 ‘리갈 201d’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젊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금강제화 ‘리갈 201’라인이 드레스화까지 확대했다.

금강제화는 신규 라인 ‘리갈 201d’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리갈 201d는 기존 U팁과 윙팁, 스트레이트 팁 등을 기본으로 하되 일반 드레스와 믹스매치한 콘셉트로 구성해 정장부터 트렌치코트, 겨울 아우터까지 일 년 내내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제왕’이라는 뜻을 가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리갈 201d는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로 만들었다. 천연 가죽 내피를 적용해 땀 흡수가 매우 뛰어나다. 국내에서는 금강제화만이 할 수 있는 최고급 수제화 제법인 ‘굿이어 웰트’ 방식으로 만들어 일반 구두보다 더 견고하다. 여기에 바닥창은 신규 비브람 솔을 결합해 내구성이 강하고, 미끄러움 방지에 용이하다. 가격은 27만8000원.


금강제화 관계자는 “새로 선보인 리갈 201d는 젊은 남성과 중년 남성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조합한 것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을 고루 갖춘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며 “가을ㆍ겨울 시즌으로 접어드는 8월말을 기점으로 매장을 찾는 남성고객들로부터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