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드론산업협회 엑스-윙 주니어, 남원서 드론촬영 캠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한국드론산업협회 엑스-윙 주니어, 남원서 드론촬영 캠프 사단법인 한국드론산업협회는 13~15일 한국드론산업협회 청소년 레이싱 팀인 '엑스-윙 주니어'가 남원시에서 드론촬영 캠프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사)한국드론산업협회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박3일간 전북 남원 일대에서 청소년 드론촬영 여름캠프를 개최한다.

드론산업협회는 남원시와 협력해 협회 산하 청소년 드론모임인 엑스-윙(X-wing) 주니어 소속 초·중·고생들에게 만인의총과 광한루원 등에서 드론을 띄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청소년들은 드론을 이용해 다양한 풍경을 촬영하며, 촬영물은 편집을 거쳐 유튜브와 SNS 등에 실릴 예정이다.


박석종 한국드론산업협회 회장은 "청소년들이 유적지에서 드론 운용과 촬영 능력을 향상시키고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즐기면서 협업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는 등, 꿈과 희망을 마음껏 발산하는데 이번 캠프의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한국드론산업협회 엑스-윙 주니어는 국내 최초 전국 단위 청소년 드론학습 모임이다. 지난 3월에 창단식을 가진 뒤, 주말을 이용해 야외 드론비행실습 등을 해오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