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위메프는 여름 휴가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할인쿠폰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위메프는 오늘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지역·서비스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릴레이 지역 할인쿠폰 기획전을 진행한다.
릴레이 지역 할인쿠폰 기획전은 25일 뷔페, 세탁, 청소, 인테리어를 시작으로 26일 다이어트 도시락, 헬스, PT, 27일 헤어, 네일, 28일 에스테틱, 스파, 29일 맛집, 카페, 뷔페 전체 등 2주 동안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릴레이 지역 할인쿠폰은 1일1회 사용 가능하고, 위메프 모바일 앱에서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 위메프는 8월13일까지 위메프 앱과 '위메프 할인지도' 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위메프 할인지도는 지도 상에서 위치기반으로 주변 딜(지역상품)정보를 제공하는 앱이다. 내 주변에 있는 위메프의 수천여 개 지역·서비스 상품을 지도상에서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해당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제주, 부산, 거제?통영, 여수, 원주, 전주 등 대표 휴가지의700여개 지역·서비스 상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부산 더파티 뷔페, 해운대 마리나블루 키친뷔페, 제주렌터카, 진양호 캐리비안 워터파크, 비봉 공룡공원 테마 워터파크 등이다.
김강민 위메프O2O사업부 영업1팀 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위메프에서 휴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이번 릴레이 할인쿠폰으로다양한 지역·서비스 상품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