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학, 스페셜 패키지 ‘좋은데이’ 여름 한정판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무학, 스페셜 패키지 ‘좋은데이’ 여름 한정판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무학의 대표 순한소주 브랜드 ‘좋은데이’가 여름을 맞아 화사한 새 옷으로 갈아입는다.

무학은 4가지의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가 적용된 좋은데이를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좋은데이 한정판은 해운대와 광안리, 동백섬 등 부산 지역의 명소를 일러스트화해 적용했다. 각 패키지에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바다를 포함해 스카이블루와 네이비블루, 핑크색 등을 활용해 알록달록한 느낌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좋은데이’ 캘리그라피와 ‘Good Day’ 낙관은 지난 5월부터 적용된 리뉴얼 상표를 그대로 적용했다. 캘리그라피는 좋은데이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 한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가독성과 주목성을 높여 젊고 친근한 이미지를 더해 제작됐다. 또 ‘Good Day’ 낙관은 외관형태를 보완해 가독성을 높였고, 부드러운 소주라는 브랜드의 특징과 장점을 최대한 드러나도록 완성됐다.


무학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좋은데이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시원한 느낌을 주면서 특색있는 스토리를 만들기 위해 이번 한정판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