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오뚜기가 알싸한 와사비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마요네스가 어우러진 ‘와사비마요볶이’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는 향긋하고 알싸한 생와사비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마요가 맛있게 조화된 제품이다. 와사비마요볶이에 들어있는 와사비마요는 와사비류 시장점유율 1위(2016년 전체, 링크아즈텍 기준 53.7%)의 앞선 기술력을 자랑하는 오뚜기 생와사비를 사용해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게다가 대한민국 1등 오뚜기 마요네스의 고소한 맛이 더해진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용기면 제품이다.
오뚜기는 ‘와사비소스’와 ‘와사비드레싱’도 새롭게 출시한다.
톡 쏘는 와사비의 매운맛이 살아있는 오뚜기 ‘와사비소스’는 부드럽고 개운한 와사비 맛으로 육류, 해산물, 튀김류와 잘 어울리는 새로운 맛의 소스이다.
알싸하면서도 깔끔한 맛의 오뚜기 ‘와사비 드레싱’은 새로운 와사비풍의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오리엔탈 베이스에 와사비의 매콤함이 가득한 드레싱으로 톡 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샐러드 드레싱 또는 해조류, 딥핑용 드레싱으로 잘 어울린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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