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바일게임 기대작 '오캣스트라' 사전예약 시작! "애묘인들 모여라~"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팡스카이(대표 지헌민)에서 서비스 예정인 캐주얼풍 액션RPG '오캣스트라'의 사전등록이 시작됐다.


모바일게임 기대작 '오캣스트라' 사전예약 시작! "애묘인들 모여라~" 사진=헝그리앱
AD

'오캣스트라'는 플레이어가 오케스트라 지휘자가 되어 고양이 부대를 육성하고 전투를 펼치는 캐주얼풍 액션RPG다. 화면에 그림을 그리면 고양이 부대원 전체에 패시브 스킬이 시전되고, 손가락을 이용해 고양이들을 흩어지거나 모이게 할 수 있어 자동전투에 의존하지 않는 액티브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에는 100여 종의 고양이 캐릭터와 아이템이 등장하는데, 특히 2등신 지휘자 캐릭터와 귀여운 고양이 전사는 캐릭터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더한다.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거나 쓰다듬어주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도 있어 많은 애묘인(愛猫人)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 떠오르는 게임 추천 어플 ‘찌’, 사전등록 전용 페이지 등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특별한 미션 없이 예약만 해도 음악석 200개, 음표 200개, 골드 20만 개 등 총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저 커뮤니티 ‘오캣스트라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