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피투게더' 이효리, 시청률+ 명불허전 입담' 그 어려운 걸 해내지 말입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해피투게더' 이효리, 시청률+ 명불허전 입담' 그 어려운 걸 해내지 말입니다 이효리.사진=KBS2 '해피투게더' 방송화면
AD


가수 이효리가 명불허전 입담을 자랑하며 '이효리 효과'를 입증했다.

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이효리가 출연했다.


이날 이효리는 4년간 공백을 가진 이유에 대해 "멀리 뛰려면 살짝 뒤로 가야하지 않냐. 계속 가면 더 갈 힘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이효리는 타이틀곡 '블랙' 무대를 선보이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뿜었다. 하지만 조동아리 멤버들은 '섹시퀸' 이효리의 변신에 다소 실망한 모습을 보였다. 이효리는 다소 심오한 곡으로 돌아온 이유에 대해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만 할 수는 없지 않냐. 이게 하고 싶은 것이다"고 소신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효리는 마돈나와 자신을 비교하는 조동아리 멤버들을 향해 "마돈나는 마돈나고 나는 나다. 나는 내려놓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그런 거 보고 싶으면 개인적으로 연락해라. 내가 화끈하게 보여주겠다"고 맞받아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결과에 따르면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청률은 5.8%, 7.0%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방송분이 기록한 4.0%에 비해 3.0%P 상승한 수치다.


최근 이효리가 출연하는 예능이 높은 시청률 상승을 보이고 있다. 이에 '해피투게더' 도 이효리 효과를 톡톡히 본 것으로 보인다.




아시아경제 티잼 박현윤 기자 mint_paech@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