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출시 예정 모바일게임의 다양한 아이템을 가장 먼저 확보할 수 있는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출시를 앞둔 ‘나이츠폴’로, 사전예약 신청만해도 ‘루비 3,000개’, ‘강화 5개’, ‘폭발 5개’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페이스북 공유하기’, ‘출시 후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고급 티켓 15매’, ‘일반 티켓 20매’, ’리스트 갱신 티켓 10매’를 추가로 지급한다.
카본아이드에서 서비스 예정인 ‘나이츠폴’은 개성있는 영웅을 수집 및 성장시켜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액션 퍼즐 게임으로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3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매초 차례대로 발사되는 병사들의 각도를 조절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120개의 다양한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디펜스 챌린지, 스코어 챌린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M’, ‘WING 전장의날개’, ‘반지’, ‘파이널 판타지 XV’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다크어벤저3’, ‘카이저’, ‘다섯왕국이야기’, ‘클래시 오브 하버’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유저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