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북적이는 인파나 교통 체증, 한시적으로 높아지는 휴가지 물가에 대한 피로도를 피해 집에서 여가와 휴가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트렌드가 올 해도 이어질 전망이다.
에이스침대는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썸머 그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스트레스리스는 집 안에서 누리는 북유럽풍 휴식의 대표 아이템으로 에이스침대에서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다. 이번 페스티벌은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이 다양한 색상으로 호평 받는 스트레스리스 제품 중 여름과 잘 어울리는 컬러이자 '그리너리 트렌드'로 주목 받는 썸머 그린 색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12만원 상당의 리클라이너 전용 러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제품의 종류와 상관없이 스트레스리스 썸머 그린색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되는 리클라이너 전용 러그는 그레이와 베이지 2가지 컬러 중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스트레스리스는 노르웨이에서 100% 생산되는 명품 리클라이너로 신체의 움직임을 읽는 듯한 고객맞춤형 편안함과 어떤 콘셉트의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이 장점이다. 이미 전 세계 45개국 600만대 이상의 판매를 올릴 정도로 사랑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에이스침대에서 단독 수입해 리클라이너 시장을 개척한 상품이며 최근 북유럽 트렌드의 인기와 맞물려 더욱 주목 받는 아이템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다양한 이유로 여름휴가를 집에서 보내는 고객들에게 바다만큼이나 시원한 컬러의 스트레스리스를 추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시원한 썸머 그린 색상으로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스트레스리스를 취급하는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선착순 100조 한정으로 진행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