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휴가준비 마지막 기회" 티몬, '여행 즉시할인 최대 20%'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휴가준비 마지막 기회" 티몬, '여행 즉시할인 최대 20%'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티몬이 본격적으로 여름휴가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아직까지 휴가 준비를 못한 이들을 위해 '투어 여름바캉스 무차별 할인폭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투어 여름바캉스 무차별 할인폭격 프로모션은 7월말까지 진행되며 즉시할인과 카드사할인, 오늘의 스페셜픽 등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다. 티몬은 즉시할인의 경우 국내는 물론 해외여행 상품까지 상품별로 최대 20%까지 할인해준다. 대표적인 가족여행지 괌 PIC골드카드 3박4일 상품은 일자 별로 최대 20만원의 즉시할인을 적용해 89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최근 방송을 통해 널리 알려진 클럽의 섬 바르셀로나 이비자 7일 자유여행 상품은 즉시할인 10만원을 적용해 134만원부터 판매한다.


즉시할인 상품이 아닌 경우 카드사 할인쿠폰을 적용해 구매금액대별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이번 카드사 할인에는 삼성, 국민, 롯데, 신한 등 국내 대표 8대 카드사가 모두 참여했다. 해외여행상품의 경우 15만원부터 200만원까지 구매금액대별로 바로 사용 가능한 최대 20만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국내여행의 경우 3만원부터 20만원까지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단 국내 리조트상품의 경우 할인쿠폰 이용이 제한된다.


이와 함께 티몬은 '오늘의 스페셜픽'을 통해 매일매일 특별한 상품을 최고의 가격에 선보인다. 3일에는 7월초부터 8월말까지 성수기 시즌에 이용할 수 있는 '티웨이 제주도 편도항공권'을 9900원부터 판매한다. 해외여행 상품으로는 1일 자유일정과 '비밀의 사원' '호이안 구시가지' 등 핵심 관광을 포함하고 빈펄 호이안리조트에서 묵는 '다낭 3박5일 세미패키지'를 44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4일에는 제주도 함덕과 서귀포에 위치한 라마다호텔을 6만500원부터 선보인다. 이외에도 티몬은 국내외 다양한 여행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판매할 계획에 있으니, 아직까지 휴가 준비를 못했다면 매일 방문해 상품을 체크하는 것이 좋다.


이강준 티몬 멀티비즈그룹장은 "티몬 투어는 이번 여름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드릴 수 있는 최대한의 가격적인 혜택을 모두 끌어 모았다"며 "아직까지 여름휴가를 준비하지 못했다면 이번 프로모션이 알뜰하게 여름 휴가를 다녀올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