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7주간의 활동을 마무리하며 2집 활동을 종료했다.
신예 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김준욱, 이승현, 이은성, 정사강) 소속사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는 6월 30일 "싱글 2집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로 지난 7주 동안 활발한 활동을 펼친 더 이스트라이트가 오는 7월 2일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이번 활동을 공식 종료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데뷔 싱글 '홀라(Holla)'와 함께 혜성처럼 가요계에 등장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5월 두 번째 싱글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를 발표했다. 이들은 더욱 통통 튀는 음악과 성숙해진 모습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7주간의 활동 기간 동안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팬들과도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며 믿고 듣는 실력파 밴드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친 뒤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로 이동해 라이브 로큰롤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한편 더 이스트라이트는 오는 7월 1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클론 편에도 출연해 실력파 밴드의 다부진 패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티잼 윤재길 기자 mufrooki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