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하나금융투자가 오는 9월30일까지 '개인연금·개인형퇴직연금계좌(IRP) 가입 빅(Big)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기 기간 중 이벤트 대상 펀드를 일정 금액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8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신규 또는 추가 입금 뿐 아니라 펀드간 대체로 인한 입금도 지급한다. 단, 동일 운용사내 펀드간 대체일 경우엔 해당되지 않는다.
개인형 IRP의 경우 300만원 이상, 개인연금의 경우 500만원 이상 입금 시 상품권이 입금액 별로 차등 지급되며, 올해 10월말까지 잔고유지를 해야 한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펀드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운용사의 모든 연금펀드들이며(MMF, 국내채권형펀드, 온라인전용펀드SMS 제외), 하나UBS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피델리티자산운용, 신한BNPP자산운용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서종철 하나금융투자 연금사업추진팀장은 “100세시대에 세액공제 혜택과 노후자금을 마련해두는 연금테크는 필수”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손님들이 노후자금에 대한 만반의 준비와 상품권도 받아가는 소소한 기쁨을 누리길 원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www.hanaw.com)에서 확인하거나 연금사업추진팀(02-3771-7174)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