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휴가 준비가 한창인 요즘, 특별한 여름 휴가를 만들어 줄 패션을 고민하고 있다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슈즈로 스타일리시하게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플랫폼 샌들, 스니커즈까지 휴가 패션을 완성해줄 슈즈를 소개한다.
◆ 해변에서 ‘샌들-스니커즈’로 활동적이게
올 여름, 젊은 남녀가 많이 모이는 해변가로 휴가를 떠날 계획이라면 활동적인 슈즈를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 해변가는 모래 사장 때문에 걷기 힘들어 편안한 슈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벼운 물놀이를 즐긴다면 플립플랍이나 샌들을 선택해보자. 화려한 컬러가 돋보이는 샌들은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이 돋보여 휴양지는 물론 일상 패션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산이나 계곡으로 캠핑을 떠난다면 스니커즈가 제격이다. 산과 계곡은 지형 자체가 험해 샌들과 슬리퍼는 부상의 위험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이다. 스니커즈는 장시간 착용해도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며, 시크한 컬러 배색과 고급스러운 포인트가 더해져 스타일리시한 휴가 패션을 완성 할 것이다.
◆ 워터파크 ‘플랫폼 샌들’로 라인까지 완벽하게
휴가 기간이 넉넉하지 않아 워터파크로 바캉스를 떠난다면, 편한 복장을 넘어 스타일에도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다. 이때 라인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높은 굽의 슈즈를 신는다면 하루 종일 불편함을 감수해야 함은 물론 젖은 바닥 때문에 자칫 위험할 수도 있다. 이럴 땐 적당한 높이의 플랫폼 샌들로 편안한 발과 슬림한 라인을 동시에 잡는 것을 추천한다.
철저한 휴식을 위해 리조트, 호텔 등에서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길 계획이라면 플랫폼 샌들로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다른 야외 휴가지와 달리 특별한 제약이 없어 굽 높이가 있는 스타일의 플랫폼 샌들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스타일과 함께 편안함까지 놓치지 않을 것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