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카카오에서 서비스하는 ‘음양사 for Kakao’의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기간을 맞아 양질의 공략을 작성한 유저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공략왕을 찾아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음양사 헝그리앱’을 통해 CBT 기간 동안 갈고닦은 자신만의 노하우를 게재하면 된다. 7월7일(금)까지 진행되며, 최우수 작성자 세 명에게는 헝앱샵에서 문화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5,500밥알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게임에 도움 되는 다양한 팁을 작성한다섯 명에게는 2,000밥알 포인트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음양사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음양사 for Kakao’는 지난해 12월 일본과 중국에 출시된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RPG다. 국내에서는 지난 27일(화) CBT에 돌입했으며 오는 7월5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전설의 식신들을 수집해 자신만의 전략적인 조합을 구성하고 성장 시켜 나갈 수 있으며 고대 동양 배경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스토리와 화면 연출이 특징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