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표예진, 승무원 당시 사진 화제…“저때도 예뻤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표예진, 승무원 당시 사진 화제…“저때도 예뻤네” 표예진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AD



배우 표예진이 승무원으로 근무하던 과거 사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표예진의 대한항공 승무원 시절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표예진은 단아한 모습의 승무원 복장과 머리를 한 채 기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단아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미소가 눈길을 끈다.

네티즌들은 “저때도 예뻤네”, “대한항공이랑 잘 어울린다”, “비행기에서 만났을 수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표예진, 승무원 당시 사진 화제…“저때도 예뻤네” 표예진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표예진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서비스직에도 소질이 있는 것 같고 무엇보다 대학생활을 재미있게 할 수 있겠다 싶어 항공서비스과를 전공했다”며 “2011년 대한항공의 신입사원으로 합격했다"고 밝혔다.


또한 표예진은 배우로 전향하게 된 계기에 대해 “승무원으로 근무하며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고민했다. 표현하는 걸 좋아해 배우가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표예진은 KBS 2TV ‘쌈, 마이웨이’에서 주만(안재홍)을 짝사랑하는 장예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아시아경제 티잼 조아영 기자 joa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