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부대우전자, 인테리어 TV '허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디자인·효율성 강조한 LED TV 출시…감성적인 디자인, 인테리어 TV 시장 진출

[아시아경제 류정민 기자] 동부대우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인테리어 TV '허그(hug)'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허그(hug)라는 이름은 부드럽고 따뜻하고 느낌으로 안정감 있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인테리어 TV 허그는 32인치 LED TV로 좌우 라운드형 프레임에 TV 테두리뿐만 아니라 뒷면까지 크림 화이트 컬러를 적용했다. 모던 스타일의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 하단부에 2채널 20W '엑사운드(Xound)' 스피커를 탑재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생생한 음원을 감상할 수 있게 했다. 스피커 부분은 패브릭 소재를 채용해 고급스러움과 멋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했다.

동부대우전자, 인테리어 TV '허그' 출시 동부대우전자 모델이 인테리어 TV '허그(Hug)'를 소개하고 있다.
AD


외관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를 구현해 감성적 만족감을 더했다. 실내 공간 분위기에 따라 벽걸이형 혹은 스탠드형으로 설치 할 수 있다.


TV스탠드는 사용자 디자인 취향이나 설치 공간의 상황에 맞춰 선택적으로 연출 할 수 있게 했다. 두 가지 타입의 스탠드를 제공해 인테리어 효과와 사용성을 높였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 가격은 55만원이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스스로 손쉽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홈 스타일링'이 주목을 받으면서 인테리어 TV 시장이 틈새시장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감각적 디자인과 실용성을 앞세운 인테리어 TV 허그를 앞세워 인테리어 TV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류정민 기자 jmryu@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