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삼성전자, 카자흐스탄 엑스포 참가…친환경 B2B 제품 소개
시계아이콘00분 1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 카자흐스탄에서 열리고 있는 '2017 아스타나 엑스포' 삼성전자 브랜드 전시관에서 현지 관람객이 VR(가상현실)을 통해 QLED TV 화질을 체험하고 있다. (제공=삼성전자)
▲카자흐스탄에서 열리고 있는 '2017 아스타나 엑스포' 삼성전자 브랜드 전시관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QLED TV를 소개하고 있다. (제공=삼성전자)
▲카자흐스탄에서 열리고 있는 '2017 아스타나 엑스포' 삼성전자 브랜드 전시관에서 관람객이 QLED TV를 살펴보고 있다. (제공=삼성전자)
▲카자흐스탄에서 열리고 있는 '2017 아스타나 엑스포' 삼성전자 브랜드 전시관에서 현지 관람객들이 삼성 QLED 커브드 모니터를 살펴보고 있다. (제공=삼성전자)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삼성전자는 15일(현지시간) 카자흐스탄 수도 아스타나에서 열리고 있는 '2017 아스타나 엑스포'에서 브랜드 전시관을 개관했다. '미래 에너지'를 주제로 115개 국가가 참가한 2017 아스타나 엑스포는 9월 10일까지 운영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엑스포에서 스마트 사이니지 솔루션과 시스템 에어컨 등 다양한 친환경 B2B 제품을 선보인다. 셰프컬렉션 냉장고, 애드워시 세탁기 등 혁신 가전 제품들과 갤럭시 S8, 기어VR 등 최신 IT 제품들은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