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아울렛 수완-맘스팡 '아름다운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롯데아울렛 수완-맘스팡 '아름다운 기부' 롯데아울렛 수완점 샤롯데봉사단과 맘스팡회원 20여명은 지난 16일 광산구 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선풍기와 생필품을 기증하기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아울렛 수완
AD


[아시아경제 신동호 기자] 롯데아울렛 수완점(점장 김재범)이 16일 맘스팡과 함께 광산구 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선풍기와 생필품을 전달, 아름다운 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8일 플리마켓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약정하면서 이뤄졌다.


수완점과 맘스팜은 기후변화에 따른 폭염이 빨라짐에 따라 거동이 불편한 장애우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리모컨 발 선풍기’와 생활필수품을 마련해 전달했다.


지체장애 이 모 씨는 “혼자서 선풍기를 작동하려고 움직일 때마다 몸이 불편해 힘들었다”며 “뜻밖의 선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선풍기가 마련돼 올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돼 정말 기쁘고 고맙다”고 말했다.


김재범 롯데아울렛 수완점장은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회적 약자 발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봉사활동 참여인원을 확대해 지속적으로 나눔 경영을 활성화 하겠다”고 밝혔다.




신동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