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어퓨, '라뮤끄 에디션' 5종 10품목 론칭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68만 구독자 보유한 유튜브 뷰티크리에이터 '라뮤끄'와 협업

어퓨, '라뮤끄 에디션' 5종 10품목 론칭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는 '라뮤끄 에디션' 5종 10품목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라뮤끄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68만 명에 달하는 뷰티크리에이터로, 일상에서 쉽게 응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을 주로 소개해 대중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 '어퓨 컨트로빙 마스터'는 결점 커버부터 윤곽 쉐딩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베이스메이크업 6구 팔레트로, '1호 올댓웜'과 '2호 올댓쿨' 2품목이 준비됐다. 품목별로 컨실러와 하이라이터, 셰이더가 각각 2가지씩 구성됐다.

'어퓨 컬러 립 스테인'은 생생한 발색과 강력한 지속력이 장점인 립 틴트로 지속력이 좋은 벨벳 타입과 촉촉함이 돋보이는 젤 타입이 색상별로 각각 2품목씩 나왔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한 제품에 들어있는 '컬러 컨트롤 립스틱'은 립 메이크업의 명도를 조절해 내 피부 톤에 알맞은 입술 표현을 돕는다.


이밖에도 깊고 세련된 눈매를 연출해주는 '매트 샤프 라이너' 2품목과 속눈썹의 볼륜과 탄력을 책임지는 '컬링-업 마스카라' 등이 라뮤끄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회사측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라뮤끄 에디션을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방법과 제품 활용팁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김민수 에이블씨엔씨 어퓨 팀장은 "어퓨의 주 소비자층인 20대 여성들이 쉽게 사용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라뮤끄와 함께 제품을 개발했다"며 "독특하면서도 편리한 제품들로 다양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시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