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름' 만난 스타벅스, 음료·푸드·MD까지…신제품 29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2초

'여름' 만난 스타벅스, 음료·푸드·MD까지…신제품 29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음료 4종을 비롯해 3종의 푸드와 머그, 텀블러 등 29종의 신규 MD 상품을 전국 1040여개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여름에는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신규 티바나 음료로 사과, 오렌지, 청포도, 적포도 등의 생과일을 첨가한 음료인 ‘상그리아 레드 티’와 ‘상그리아 말차그린 티’를 출시한다.


‘슈 크림 딸기 프라푸치노’는 올 상반기에 출시되어 프로모션 음료로는 최단기간에 100만잔 판매 기록을 세웠던 ‘슈 크림 라떼’를 응용해 얼음을 갈아 넣은 프라푸치노 음료에 슈 크림 휘핑을 얹은 시원한 음료이다. 바닐라 풍미의 슈 크림과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 고소하고 바삭한 토핑이 어우러져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4월에 여름 음료로 출시되어 9월까지 판매 연장이 되며 많은 인기를 얻었던 문경 오미자 피지오가 오미자 특유의 상큼한 맛과 향, 색을 더욱 배가시킨 ‘NEW 문경 오미자 피지오’로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여름 신제품 음료 출시를 기념해 14일까지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상그리아 레드 티’와 ‘상그리아 말차 그린 티’, ‘슈 크림 딸기 프라푸치노’, ‘NEW 문경 오미자 피지오’ 등 4종의 여름 프로모션 음료 구매 시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규 푸드는 ‘쉐이크 쿠키 케이크’, ‘S.O.S 샌드위치’, ‘허브 소시지 브레드’ 등 3종을 출시한다.


신규 MD로는 시원한 바다색과 청량감이 연상되는 다양한 디자인의 콜드컵과 텀블러, 워터보틀, 머그, 코스터, 머들러를 비롯해, 차가운 티와 콜드 브루 음료를 제조할 수 있는 전용 브루어 등 29종의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이 중 ‘크리스털 사이렌 코스터’, ‘크리스털 레터로고 코스터’, ‘크리스털 드리퍼 머들러’, ‘크리스털 메이슨자 머들러’는 일인당 2개씩 구매가 가능하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