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뱅킹 'i-ONE 놀이터적금' 가입고객 대상 선착순 999명 '0.4%P' 우대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IBK기업은행은 이달 말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밤 12시까지 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별이 빛나는 밤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 기업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해당 시간대에 모바일뱅킹 아이원(i-ONE)뱅크를 통해 'i-ONE 놀이터적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밤 선착순 999명에게 i-ONE 놀이터적금 0.4%포인트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한다. 이처럼 특정 시간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방식의 이벤트는 은행권 처음이다.
i-ONE 놀이터적금은 비대면 전용상품으로 기본금리는 연 1.35%(6월5일 기준)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금리우대 쿠폰 0.4%포인트에 그룹우대, 미션우대 등 추가 조건 충족시 제공되는 0.8%포인트 우대금리를 더할 경우 최대 연 2.55%의 금리가 적용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영업시간에 내점이 어려운 직장인 고객이 퇴근 후 손쉽게 상품에 가입하고 추가 금리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