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JW홀딩스, '윤리의 날' 제정…"윤리경영 선택 아닌 필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JW홀딩스, '윤리의 날' 제정…"윤리경영 선택 아닌 필수" .
AD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JW홀딩스는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 도입 10주년을 기념해 윤리경영에 대한 JW그룹 임직원들의 자세와 마인드를 재점검하고 자율준수 실천의지를 대내외적으로 표명하기 위해 2일을 'JW 윤리의 날'로 지정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전재광 JW홀딩스 대표(자율준수위원장)와 JW중외제약, JW신약등 각사 대표(자율준수위원)를 비롯해 자율준수 관리자·담당자인 주요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우수 CP 조직과 개인에 대한 시상과 윤리경영 준수서약 등을 진행하며 윤리경영 실천의지를 다졌다.


이와 함께 참석자들은 이원기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 대표를 초청해 '기업이 준수해야 할 컴플라이언스(Compliance)'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들었다.

JW홀딩스는 6월 한 달을 JW 윤리의 달로 정하고 전 임직원 윤리경영 서약서 서명, CP 온라인 교육 시행, CP 포털사이트 개설, CP 매뉴얼 배포 등 전 임직원의 자율적 준법준수와 윤리의식 향상을 위한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전재광 자율준수위원장은 "기업들에게 윤리경영은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라며 "CP 도입 10주년을 맞는 오늘이 새로운 윤리경영의 10년을 시작하는 첫날임을 명심하고, JW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JW홀딩스는 지난 2007년부터 그룹 차원에서 CP를 운영해왔다. 2014년에는 CP팀을 신설하고 준법경영을 공식적으로 선포하는 등 투명한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