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는 3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홈경기에 '카스 브랜드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전했다.
이날 경기에서는 '카스' 마스코트 '카스캔돌이'가 시구를 하고 '오비맥주' 임직원 200여 명이 구장을 찾아 응원을 펼친다.
경기 두 시간 전 외부 2층 보행광장에서는 스트라이크 던지기, 스피드 측정 등 '카스 투구 스피드 이벤트'가 열리고 경기 한 시간 전 1루 내부 복도에서는 '카스 볼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기 중에도 '홈런볼을 잡아라', '퀴즈 맞추기', '슬링샷'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또 'PIC' 리조트에서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PIC' 캐릭터 '시헤키' 타투 스티커를 증정하고 경기 중 이닝 이벤트를 통해 괌 숙박권 1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구장 외부 야구공 조형물 앞에서는 구단 매거진 '싱글즈 베이스볼'을 무료로 나눠주고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 '패밀리 데이'를 맞이해 경기 종료 후 홈페이지 참여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들의 '그라운드 키즈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