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훈훈한 비주얼을 발판 삼아 '국민 남친'으로 등극한 배우 최태준, 모델 강희의 여심저격 패션이 화제다.
SBS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애정결핍 변호사역을 맡으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는 배우 최태준. 특유의 로맨틱한 목소리와 완벽한 슈트핏으로 ‘비주얼 열일’ 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국민 남친으로 등극했다.
특히 지난 수상한 파트너 12화에서 최태준은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짙은 네이비 컬러 슈트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을 보여줬다.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깨끗한 피부 톤을 연출, 과하지 않고 세련된 정장 스타일을 완성했다.
수상한 파트너 속 최태준이 착용한 셔츠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제품이다. 블루&오렌지 컬러의 단추가 포인트다. 깔끔한 베이직 화이트 셔츠로 최태준처럼 정장 룩에 활용하기 좋은 20~30대 남성들의 필수 아이템이다.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패션센스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모델 강희 또한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을 통해 '국민 남친'으로 등극하며 주목 받고 있다. “머리볶음”이라는 글과 함께 데일리룩 사진을 게재한 강희는 앵무새 와펜으로 시선을 끄는 네이비 배색의 카라 티셔츠와 데님팬츠를 매치,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훤칠한 비주얼과 모델다운 패션 센스, 귀여운 헤어스타일로 여심을 자극했다.
강희가 착용한 반소매 티셔츠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제품이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시그니처인 유니크한 제롯 와펜이 포인트인 제품이다. 강희처럼 데님 팬츠에 매치해 캐주얼한 매력을 뽐내기 좋은 포인트 아이템. 통풍이 잘 되는 소재로 여름철 쾌적하게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타잇템] 최태준-강희, 여심저격 훈남들의 여름 패션 아이템](https://cphoto.asiae.co.kr/listimglink/1/2017053112231131430_1.jpg)
![[스타잇템] 최태준-강희, 여심저격 훈남들의 여름 패션 아이템](https://cphoto.asiae.co.kr/listimglink/1/2017053112231131430_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