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식케이(Sik-K)가 박재범과 미국 유명 가수 겸 프로듀서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새롭게 설립한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의 첫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27일 하이어 뮤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발매 예정인 식케이의 두 번째 EP 앨범 ‘H.A.L.F(Have.A.Little.Fun)’ 선공개곡 'FL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26일 'FLY'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된 가운데 이번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는보다 더 감각적인 영상들이 담긴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자아냈다.
뮤직비디오에서 식케이는 멋진 자동차를 타고 화려한 도심의 밤거리를 드라이브하는 모습부터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여자 주인공과 와인을 마시는 등 남성미를 풍긴다.
지난 2015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식케이는 이후 꾸준히 곡을 내고 피처링, 공연 등을 하며 실력을 쌓고 있다.
하이어 뮤직은 박재범과 차차 말론이 함께 설립한 글로벌 레이블로, 실력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뿐만 아니라 미국 시애틀을 포함해 다양한 국가와 도시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합류했다. 국내 아티스트에는 식케이, PH-1, 그루비룸, 우기 등이 소속됐으며 해외 아티스트로는 Yultron, Avatar darko, Raz Simone, Jarv Dee, Phe R.E.D.S 등이 포함됐다..
한편 식케이의 'FLY' 음원은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시아경제 티잼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