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제는 수소차! 연기금*기관 막판 매집 구간인 종목은?

시계아이콘01분 0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신재생에너지 중 풍력관련주들이 급부상하면서 국내기업들은 문재인 정부의 정책에 맞춰 제품 개발에 한창이다. 현대차의 경우 2018년까지 ‘지능형 자율주행’ 개발에 2조원을 투자하면서 이른바 ‘수소에너지’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발표하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평창올림픽에서 수소자율차를 공개하겠다면서 현대자동차의 수소전지차에 대한 기대와 신념을 재확인 시켜줬다. 5월 24일 열린 서초동 서울법원종합청사 대강당에서 열린 ‘4차 산업혁명과 사법의 과제’ 심포지엄 기조연사에서 전기자동차의 가격이 비싸 상용화가 더뎌지고 있지만, 배터리 가격을 대폭 인하하면서 경쟁력을 갖추겠다는 포부가 나왔다.

▶부산주공/지엔코의 상승을 예측한 ‘주식왕’ 후속 급등주 공개!



흔히 말하는 반기문 인맥주로 엮여서 개인투자자들에게 일희일비를 안겨줬던 종목중에 일부인 부산주공과 지엔코라는 종목은 많은 전문가들이 살아날 수 없는 종목이라고 호언장담 했던 종목들이다. 허나 주식왕 어플의 관계자만이 조만간 살아날 수 있는 차트니 평단가를 낮춰 보유하셔라라고 상담했었다. 반신반의로 따라갔던 개인투자자들은 큰 손실에서 수익을 보고 나오는 ‘기적’을 경험했다.

주식왕 관계자는 “임당포스시스템”으로 시황에 맞춘 단타 종목과, 시황과 재무 수급 3박자를 분석하여 개인 투자자들에게 선취매 매집 종목을 선사함으로 주식 관련 어플에서 단연코 최고라는 호칭이 붙을 수 밖에 없다.


▶상폐종목은 가라! 상한가를 갈 수 있는 이슈가 탄탄한 종목 잡는 기법은?



주식왕을 체험한 김인영(48세) 주부는 “매일 가사일에 쫓기고, 아이 뒷바라지 하느라 취미생활도, 금전적인 여유도 없이 무의미한 삶을 살았어요. 친하게 지내던 짠돌이 언니가 만나면 밥도 사고, 골프도 치고 다니길래 물어봤더니, 주식을 시작했더라구요. 저는 처음에 아줌마가 무슨 주식이냐고 핀잔을 주다가 호기심에 참여 했던 카톡방이 제2의 인생을 꿈꾸는 미래의 공간이 되었습니다. 아직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는것도 없지만,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좋은 종목 추천해주시니 요즘은 너무 행복합니다~^^ 다시 처녀가 된 기분!! 감사합니다 주식왕 사랑해요~”라고 기분 좋은 인터뷰를 남겼다.


주식왕 어플을 통해 카톡방을 참여할 수 있으며, 시황 분석이나 수급분석을 통한 안정적인 종목을 추천해준다고 하니, 아직 매매하는데 어려움이 많은 투자자라면 꼭 참여해보길 바란다.


▶차기 대세 테마주 및 이번주 HOT 이슈 테마주 받아보기(클릭)
http://www.smsstock.co.kr/marketing/mid_king.asp?pcode=K170525



주식왕 수급특징주
#성광벤드, #아남전자, #코디엠, #이에스브이, #텔콘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