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무성 캐리어, G마켓 협찬?…센스있는 상술에 네티즌 “물들어올 때 노 젓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김무성 캐리어, G마켓 협찬?…센스있는 상술에 네티즌 “물들어올 때 노 젓네” 사진=G마켓 트위터 캡처
AD



김무성 바른정당 의원의 ‘캐리어 논란’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인 가운데 온라인쇼핑몰 G마켓의 센스있는 상술이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G마켓은 공식 트위터에 ‘노룩패스 자율주행 기능 없다고 두번 말했다?’라는 글과 함께 ‘#소문은_무성 #바퀴는_스무성’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남겼다. 해당 캐리어는 이탈리아 브랜드 ‘오르넬리’의 제품으로 11만8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G마켓의 이같은 판매 전략은 김 의원의 ‘캐리어 논란’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자사의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김 의원의 ‘캐리어 논란’은 전날(23일) 김 의원이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하면서 자신의 수행원에게 눈길 한번 주지 않고 정면만 응시하며 캐리어를 밀어 보내는 모습을 말한다.


한편 이같은 G마켓 상술에 네티즌들은 “진짜 물들어올때 노젓네”, “지마켓 클래스 오지고 또 오졌다”, “지마켓 진짜 빨라”, “아 ㅋㅋㅋ틈새시장”, “김무성 협찬받은 거였냐?”, “지마켓 바로 광고하는거 보소”, 등의 의견을 보였다.






아시아경제 티잼 한승곤 기자 hs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