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진웅-이제훈, 쌤소나이트 모델 동시 발탁, '시그널' 케미 조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이 백 브랜드에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전속 모델로 동시 발탁됐다. 조진웅과 이제훈은 최근 촬영한 ‘퍼펙트 프로텍트(PERFECT PROTECT)’ 광고 캠페인 영상에서 카리스마와 위트를 넘나드는 액션신을 연출했다. 조진웅은 완벽한 수트핏으로 중년의 섹시미를 발산했으며 이제훈은 광고를 위해 직접 무술 감독에게 배운 액션을 소화하며 극강의 비주얼 케미를 완성했다.



쌤소나이트 코리아 마케팅 김희정 이사는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의 각기 다른 매력이 만나 내구성과 스타일 어느 것도 놓치지 않는 쌤소나이트의 이미지를 훌륭하게 표현해 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동시 발탁했다”며 “퍼펙트 프로텍트 캠페인 영상 속 두 배우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쌤소나이트 캐리어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보여줬다. 특히 영화 ‘007’ 시리즈 콘셉트의 영화 같은 광고로 큰 기대를 하셔도 좋을 듯 하다”고 밝혔다.



한편, 조진웅과 이제훈이 출연한 광고 영상은 쌤소나이트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5일 공개된다. 조진웅은 영화 ‘보안관’에서 성공한 사업가 종진 역을 맡아 흥행을 이끌고 있으며 이원태 감독의 영화 ‘대장 김창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이제훈은 1923년 도쿄, 6천명의 조선인 학살을 은폐하려는 일제에 정면으로 맞선 아나키스트 박열을 그려낸 이준익 감독의 영화 ‘박열’로 오는 6월 말 찾아온다.







 







<사진제공= 겟잇케이>
이슈기획팀 the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