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번 주는 괴상한 장이 될 것. 개인 투자자가 주목할 뉴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5초

새 정부가 금요일부터 인선을 시작하고 있고 각 장관들의 임명이 완료되고 있다. 특히 경제부 초대 관료로 아주대 총장을 임명하는 등 파격의 행보를 계속하고 있는데, 정계가 아닌 학계에서 인정받는 진짜 실력가를 임명한 것으로 경제를 재도약 시키는 데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여기서 개인 투자자들이 주목해야 할 것은 각 관료들의 임명이 완료되고 있다는 점이며, 이것은 구체적인 정책들이 이제 구체화 될 여건이 조성되었다는 것이다.


▶▶▶애증의 일자리주! 아직 한발 남았다![지금확인]◀◀◀


이번 주는 괴상한 장이 될 것. 개인 투자자가 주목할 뉴스! *
AD

그렇다면 구체화 될 정책 중에서 가장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새 정부와 대명사로 사용되는 일자리와 남북 경협株이다. 비록 주말에 미사일 도발이 있기는 했지만, 이것은 제한적으로 방산주에 시세를 주는 것으로 작용할 것이며, 히스토리로 볼 때, 이번 주는 기이하게 남북경협주와 방산주와 동시에 가는 장이라는 것이다.


이번 주는 괴상한 장이 될 것. 개인 투자자가 주목할 뉴스! *


이와 같은 정확한 시장 분석으로 매일 단타 진행과 스윙 추천을 해주는 ‘주식1번가’ 어플은 분기마다 돌아오는 이슈인 미세먼지와 여름 관련주를 선취하여 크린앤사이언스(45520), 에쎈테크(043340)를 각각 43%, 18%의 수익률을 기록 했으며, 이미 일자리 정책주 선취해 4%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재조명 될 경우 시세를 줄 수밖에 없는 종목을 공략 하는 것이 지금장에서 효과적으로 작용한다고 설명했다.


▶▶▶무료종목추천과 종목상담이 이루어지는 주식어플![바로입장]!◀◀◀


주식1번가 수급 특징주
#바이오로그디바이스, #한라, #우수AMS, #광림, #DSR제강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