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멋스러운 여름 데일리 패션 ‘쿨하고 편안하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갑자기 찾아온 무더운 날씨에 많은 이들이 옷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 올 여름에는 편안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데일리 아이템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올 여름 데일리 아이템으로 멋스러운 여름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 셔츠+티셔츠, 산뜻한 여름 스타일링

멋스러운 여름 데일리 패션 ‘쿨하고 편안하게’ 사진제공=다니엘 에스떼
AD

로맨틱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광고 속 이보영처럼 티셔츠와 셔츠를 활용해보자. 이보영처럼 로맨틱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핑크 컬러 티셔츠에 린넨 소재의 스커트를 매치한다면 편안하면서도 페미닌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소매 쪽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의 셔츠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다면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보영의 티셔츠와 셔츠는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편안하면서도 여유 있는 핏으로 스커트,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에서 이보영이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슈트+슬랙스, 댄디한 여름 스타일링


멋스러운 여름 데일리 패션 ‘쿨하고 편안하게’ 사진제공=다니엘 에스떼 옴므

남성들의 경우에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슬랙스와 수트를 활용해보자. 광고 속 이정진이 선보인 슬랙스는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컬러감과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벼운 셔츠나 티셔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정진처럼 깔끔하고 모던한 슈트에 화사한 컬러의 티셔츠를 매치한다면 젠틀하면서도 한층 편안한 수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정진이 선보인 슬랙스와 슈트는 베이직한 디자인이 돋보여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멋스럽다. 슈트 재킷은 반 안감 재킷으로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광고 속 이보영이 선보인 다니엘 에스떼 셔츠는 20일 저녁 10시 30분, 이정진이 선보인 다니엘 에스떼 옴므 제품은 오후 12시 50분에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