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블던 라인 출시 기념…영국 윔블던 경기 직관 티켓 등 제공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F의 브리티시 어바니티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윔블던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11일까지 '헤지스 입고 윔블던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전국 헤지스 남성 매장 및 LF몰에서 5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6명을 추첨해 7월 영국에서 열리는 윔블던 경기 관람권과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 일체를 선물로 제공하는 행사다.
윔블던 경기 직관 방문 일정은 7월12~18일까지이며, 추첨 결과에 따라 7월14일 열릴 남성 단식 준결승전과 7월16일로 예정된 남성 단식 결승전 경기를 관람하게 된다. 윔블던 경기 관람권 외에도 헤지스는 이번 이벤트 기간 내 동일 조건에 해당하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윔블던 라인 티셔츠를 전달하며, 20명을 추첨해 윔블던 공식 타월을 증정한다.
이번 봄ㆍ여름 시즌 윔블던 라인은 젊은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감을 바탕으로 윔블던 로고 패턴을 다채롭게 적용, 현대적이고 영국적인 스포츠 감성을 발전시켰다. 편안한 티셔츠와 맨투맨, 반바지는 물론, 스커트, 원피스, 재킷, 블루종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으며 양말, 테니스화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제품군이 특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