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를 위한 임부복 쇼핑몰 ‘맘누리’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사랑을 전하는 메시지를 달면 200만원 용돈을 드리는 깜짝 이벤트가 화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까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늘 표현하기 어려웠던 부모님께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댓글 이벤트로 맘누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댓글만 달아도 추첨을 통해 적립금 및 임산부 튼살크림 등을 주는 통 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맘누리 효도 프로젝트로 부모님께 사랑의 마음을 전하면서 출산준비금 또는 부모님 용돈으로 총 200만원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 외 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로 가족사진 촬영권, 태아보험 등 예비맘들에게 꼭 필요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최근 임산부들 사이에 몸매 드러나게 입는 '스키니 패션'유행이다. 볼록 나온 배를 오히려 도드라지게 벨트나 끈으로 조여 배를 부각하는 원피스가 인기라고 한다. 사실 배에 압박을 주는 것은 태아 건강에 큰 문제 없다고 한다.
맘누리 임부복은 기능성뿐 아니라 디자인, 소재 등 트랜디한 감성에 맞춰 임부복도 ‘엣지’있게 제작하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임부복을 입는 고객들은 임산부이기 전에 여자, 기능성과 패션 모두 놓치지 않는 맘누리 원피스를 추천한다.
맘누리는 매일매일 여름신상 업데이트와 다양한 룩! 페이스북에서도 매주 다양한 정보와 선물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