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자산으로 취급되던 인터넷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신고가를 달성하며 5월11일 장종료 후, 사상 최초로 1비트코인당 1,800불을 돌파하였다. 4차산업 혁명의 핵심인 블록체인 기술이 가장 밀접하게 관련되었을 뿐만 아니라 비트코인 발행수도 제한될 수 밖에 없는 구조라 희소성도 가격상승에 이바지 하고 있다.
▶▶▶황금보다 안전한 비트코인! 주식개미 집중![지금확인]◀◀◀
관련주의 대장격이라 불리는 제이씨현시스템(033320)은 급등 후 하방조정이 심했던 차라 매물대가 두터워 이런 대 호재에도 움직임이 더딘데, 비트코인 기술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블록체인 업체의 지분을 인수한 기업 소식이 공시에 나오기 시작했다.
개인 투자자들의 등대가 되어주고 있는 무료 주식어플 단타의길에서는 4차산업 혁명 테마 중 정책적으로 가장 먼저 수혜를 받을 것은 단연 유통자금의 투명성을 담보하는 비트코인이 될 수 밖에 없다고 분석했다. 단타의길에서는 위에서 설명했다시피 한번도 비트코인 관련주로 이슈되지 않은 처녀주를 발굴 성공했다며, O종목을 어플내에서 무료 공개중이다.
▶▶▶제이씨현은 끝났다! 차기 블록체인 테마의 대장이 될 종목 발굴 성공!!◀◀◀
단타의길 수급 특징주
#인디에프, #인크로스, #아이엠, #sbi인베스트먼트, #셀루메드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