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포한강신도시에 블록형 단독주택 '라피아노' 5월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김포한강신도시에 블록형 단독주택 '라피아노' 5월 분양 김포 한강신도시에 들어설 블록형 단독주택 '라피아노' 조감도
AD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이달 김포 한강신도시에 블록형 단독주택 '라피아노'(LAFIANO)가 분양된다.

라피아노는 김포시 운양동 한강신도시 R3-16~20블록에 지상 최고 3층, 전용면적 84㎡ 174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시공은 태영건설이 한다.


라피아노는 국내 유명 건축사와 해외 디자이너가 참여해 차별화된 주거 공간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목받는 신진 건축사인 조성욱 소장이 설계하고 희림건축의 김우일 부사장이 자문을 맡았다. 노르딕 패턴 디자이너 비에른 루네 리(Bjorn Rune Lie)는 특화 디자이너로 참여했다.

라피아노는 김포도시철도 운양역(예정) 초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 여건을 갖췄다. 김포시 구래동~김포공항을 운행하는 김포도시철도 골드라인(김포 경전철)이 내년 말 개통되면 김포공항에 20분이면 갈 수 있다. 서울 상암 DMC까지는 30분대, 서울역 및 여의도까지는 40분대면 닿아 서울 접근성이 좋아질 전망이다.


김포 한강신도시의 각종 편의시설을 누릴 수도 있다. 단지 인근으로 프랑스 파리의 풍경을 모티브로 한 테라스형 스트리트몰인 라비드 퐁네프가 있고 이마트, 롯데마트(예정), 현대프리미엄아울렛, CGV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과 대형병원, 김포생활체육관 등 생활편의시설도 있다.


또 단지에서 정수초등학교와 하늘빛초등학교, 하늘빛중학교, 김포제일고등학교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모담산도 인접해있어 산책하기 좋다.


견본주택은 김포시 운양동 1306-7에 마련될 예정이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