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건강, 회사서 챙기세요"…동아제약, 임직원 위해 브런치카페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건강, 회사서 챙기세요"…동아제약, 임직원 위해 브런치카페 오픈 ▲서울 용두동 동아제약 본관 1층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오딘(동아쏘시오홀딩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는 그룹 임직원들의 건강과 행복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동아제약 본관 1층 쉼터를 브런치 카페(오딘, Odin)로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카페명 오딘은 북유럽 신화에서 모든 신들의 아버지이자 천지와 인간의 창조자로, 정성을 담은 음식과 최고의 서비스로 임직원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최상의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오딘은 265㎡(약 80평) 규모로 총 80개의 좌석이 마련돼 있으며 평일 오전 7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전문 셰프가 새우완탕면, 에그베네딕트 등 음식과 커피, 음료 등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식사는 조식(7시30분~9시30분), 브런치(11시30분~15시), 디너(17시~21시)타임에 할 수 있으며 음료는 운영시간 동안 언제든 이용 가능하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바쁘다는 이유로 아침을 거르는 직원들을 위해 양질의 음식을 제공해 임직원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건강한 식사를 통한 자연스러운 대화로 임직원간 소통이 더 활성화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