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인디지털, 손목밴드형 골프거리측정기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파인디지털, 손목밴드형 골프거리측정기 출시 파인디지털이 손목밴드 교체형 GPS(위성항법시스템)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700'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파인디지털이 손목밴드 교체형 GPS(위성항법시스템)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700'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파인캐디 UP700은 22㎜ 표준 규격의 손목밴드를 채용해 동일한 규격의 일반 시계용 손목밴드로 교체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원터치 교체 방식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옷의 디자인이나 액세서리 등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제품은 IP67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지원한다. IP67 등급은 수심 1m의 수압에서 30분간 수분 침투를 막을 수 있는 수준의 방수 성능을 제공한다. 우천, 강풍, 황사 등 궂은 날씨는 물론 손을 씻을 때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핀 위치 설정 기능을 강화해 획일적으로 그린 중앙까지의 남은 거리를 안내하는 것이 아닌 실제 핀의 위치를 기준으로 남은 거리를 안내해 어프로치에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샷별로 비거리는 물론 고도까지 측정해 보다 정확한 보정거리 정보를 제공하며, 인접한 해저드와 벙커의 앞뒤 거리 및 높이 정보를 골퍼의 위치에 따라 안내해 효율적인 코스 공략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초절전 설계를 적용해 완충 시 최대 36홀 라운드를 무리없이 소화할 수 있으며, 일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로도 충전이 가능하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파인캐디 UP700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컬러 손목밴드 1개와 투어스테이지 골프공 12구를 선물로 증정한다.


김병수 파인디지털 이사는 "이번에 선보이는 파인캐디 UP700은 손목밴드 교체형으로 제작돼 취향에 따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사용하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