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까지 초대 상차림용 센터피스 기획세트 등 다양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프리미엄 수공예 도자 브랜드 '이도(yido)'는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식탁을 풍성하게 연출하는 센터피스 기획세트를 제안하고 '이도와 함께하는 행복한 식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모님 초대, 홈 파티 등 손님초대 상차림의 스타일링을 완성해 주는 중대형 센터피스 식기와 개인 식기로 구성된 '행복한 식탁 패키지'와 다양한 선물 수요에 적합한 ‘'베스트 기프트 패키지'로 구성된 이도와 함께하는 행복한 식탁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이도 본점(종로구 가회동) 및 전국 백화점 매장, 온라인 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복한 식탁 패키지는 특별 우대가를 적용해 8만원대, 10만원대 가격으로 총 8종을 만나볼 수 있고, 베스트 기프트 패키지는 고마운 분들과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감사를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으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라인에서는 처음으로 '이도 윤빛 반상기'를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이도만의 품격있는 아름다움과 하늘 빛의 색감이 돋보이는 윤빛 2인 반상기는 부모님 또는 존경하는 어른을 위한 선물에 안성맞춤이다.
이도 관계자는 "가족이 모여 식사할 기회가 많아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랜만에 함께 둘러앉는 식탁을 더욱 멋지고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이도의 그릇을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이도에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