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나는 서대문구 어린이축제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8개 마당 60개 코너에서 즐길 거리, 볼거리, 문화행사 다채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하는 신나는 놀이마당 ‘제10회 서대문구 어린이축제’가 5일 오전 11∼ 오후 4시 홍제천 폭포마당 일대에서 열렸다.


이날 백련교에서 홍연2교에 이르는 홍제천 변 800m 구간에 8개 마당 60개 코너가 마련됐다.

이곳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 문화행사가 펼쳐져 멀리 가지 않고도 도심 가까운 곳에서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었다.


어린이들은 '놀이마당'에서 에어바운스를, '신나는마당'에서 미니바이킹을 타 보고 '민속마당'에서는 추억의 종이 뽑기, 사방치기, 모래 깃발 세우기를 해 볼 수 있습니다.

신나는 서대문구 어린이축제 서대문구 어린이축제
AD

'스포츠마당'은 체력장, 원판돌리기, 날아라 슬리퍼, 뛰어라 텀블링, '가족마당'은 도전 농구왕, 다문화 이해하기, 권리야 놀자! 등으로 꾸며집니다.


'체험마당'에서는 경찰차와 사이드카, 소방차, 구급차 등을 타보고 육군 장비도 만져보는 등 이색 체험을 할 수 있었다.


'이벤트마당'에서는 풍물놀이, 마술쇼, 태권도시범, 음악공연 등이 잇달아 펼쳐져 흥겨운 볼거리를 더했다.


'먹거리마당' 이용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이 무료로 운영됐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