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노동력을 통해 급성장을 이루고 있는 나라, G2라 불리며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상황에서 앞으로 선도 분야인 전기차의 독보적 1위를 꿈꾸며 중국과 국내의 합작, 전기차 핵심 부품회사이며 파워트레인, BMS를 비롯한 AAOX(5월 말 공개예정) 기술력을 보유한 000기업이 화제다.
수출시장은 물론 특히 매년 30%이상의 성장률에서 200%대 성장까지 바라보고 있는 전기차시장은 중국의 BYD라는 전기자동차업체는 전년 동기대비 순이익이 400%이상 대폭 상승했고, 판매량 역시 전년대비 30%이상 성장했다고 한다. 이처럼 세계적으로 무한한 성장성을 가지고 있는 전기차시장에서 500%이상 급등이 예상되는 기업이 올라오고 있어 화제다.
▶ 500% 영업이익 성장 예상! 5월을 주도할 테마종목은?! [바로확인]
▶ 중국向 초대형 이슈 500%↑ 폭등 보여줄 전기차 관련주는? [클릭]
올해 1000억원에 가까운 이익 등 초대형 턴어라운드가 예상되는데, 현재 주가는 꾸준히 투자개발비로 인한 적자로 인한 3000원대 주가로 시장에서 소외받았으나 이번 재료가 터지게 되면 갭으로 상승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게 주식왕의 분석이다.
개인투자자들의 연이은 손실로 힘든 연휴를 보내고 있을 것이다. 이번 재료는 5월 중순 이후 터질 것으로 예상되며, 하루라도 먼저, 1%라도 더 낮은 가격대에서 선취매 하여 빠른 손실 복구와 여름 휴가비를 벌어가길 바란다.
▶ 5월 실적 적자 면치 못할 기업 LIST? [클릭]
주식왕 특징주
#우수AMS, #모바일어플라이언스, #썬텍 #성문전자 #씨케이에이치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