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클레보 가족애(愛)달 이벤트'를 다음달 1일부터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심각한 미세먼지로 실내 위생과 청소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가운데 매일 스스로 청소해 시간과 체력 소모를 덜어주는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가 필요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아이클레보닷컴에서는 5월 한 달간 아이클레보를 구매하고 가족이나 지인 등 아이클레보를 함께 사용하고 싶은 소중한 사람에 대한 사연을 응모 신청하면 심사를 통해 10명에게 구매한 제품과 동일한 모델의 아이클레보 1대를 추가 증정한다.
아이클레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입소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아이클레보 가족애(愛)달 이벤트'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소정의 경품이 증정된다. 아이클레보닷컴에서는 5월 한 달간 '아이클레보 악세서리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진로봇 관계자는 "심한 미세먼지로 실내 바닥에 유입되는 미세먼지도 상당해 청소 부담이 커지면서 가족건강을 위해 매일 청소를 대신해줄 로봇청소기를 찾는 분들이 많다"며 "아이클레보 제품을 체험한 고객들이 허리가 아프신 부모님, 출산으로 집안일이 힘든 지인 등 가족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의견이 많아 이번 가정의 달에 추가증정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는 유진로봇의 29년 로봇전문 기술력이 집약돼 정교한 주행과 꼼꼼한 청소능력이 특장점인 가정용 청소로봇이다. 6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며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