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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권오훈 하나생명 사장은 지난 21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했다. 지난해 5월에 이어 두번째다.
이 날 권 사장은 손님의 민원을 직접 듣고 응대하는 시간을 가졌다. 체험이 끝난 뒤에는 앞치마를 두르고 평소 목을 많이 사용하는 상담사들에게 좋은 도라지차와 간식을 나눠주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했다.
권 사장은 “현장에 나와 손님들의 의견과 최전선에서 고생하고 계시는 상담사 분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민원과 현장 직원들의 목소리를 더 많이 반영하고, 손님과 직원 모두 행복한 회사가 되도록 소통의 행보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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