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지방일정 마치고 의총 참석"
$pos="L";$title="바른정당";$txt="";$size="281,138,0";$no="2017040919205072540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이민찬 기자] 바른정당은 24일 오후 7시 국회 의원회관에서 의원총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정양석 바른정당 원내수석부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이 같이 전했다.
정 부대표는 "유승민 후보도 지방일정을 마치지고 의총에 참석할 것"이라며 "후보와 당 소속 의원들이 총회서 (단일화 문제 등을) 토론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유 후보는 이날 오전 강원도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를 방문해 경기시설 준비와 필요한 지원 등 진행 상황을 챙기고 강원도 지역 공약을 발표했다.
유 후보는 강릉과 원주, 춘천의 전통시장 등을 돌며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유 후보는 지방일정을 마치는 대로 국회서 열리는 의총에 참석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민찬 기자 leemi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민찬 기자 leemi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