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항공, 교보문고와 '여행 북페어'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6초

제주항공, 교보문고와 '여행 북페어' 진행 20일 서울 교보문고 광화문점에 설치된 '제주항공 여행 북페어 팝업스토어'에서 기내에서 캐리커처와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주항공 JJ일러스타팀 객실승무원들이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에게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책갈피를 직접 만들어주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제주항공(대표 최규남)은 전국 12곳 교보문고에서 ‘제주항공과 교보문고가 함께하는 여행 북페어’를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근두근, 설레임을 잊었다면 우리, 함께 떠날까'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여행 북페어는 여행을 준비할 때나 여행지에서 읽기 좋은 도서를 추천하고 일정 금액 이상의 도서구매자에게 사은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도서기증 캠페인도 진행한다. 교보문고 광화문점에 위치한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본인이 기증하고 싶은 책을 골라 인증샷을 찍어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게시하면 된다. 고객이 선정한 도서는 제주항공과 교보문고가 구매해 후원단체에 전량 기부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여행과 책이라는 문화콘텐츠를 통해 여행정보와 즐거움을 함께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지난해 진행했던 제주항공 여행영화제와 이번 여행 북페어 등의 문화콘텐츠를 통해 여행의 즐거움과 매력을 고객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