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자인은 그대로 사이즈만 작게" 슈콤마보니, '키즈라인' 출시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5월 '가정의 달' 맞아 기획

"디자인은 그대로 사이즈만 작게" 슈콤마보니, '키즈라인'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는 여성화, 유니섹스 스니커즈 베스트 셀러 제품 중 일부를 선별해 동일한 디자인의 키즈라인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키즈라인은 사이즈만 아동용에 맞게 특별 제작된 라인이다.


코오롱FnC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부모와 자녀가 커플룩으로 연출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키즈라인은 블로썸 슬립온, 플라워밤 슬립온, 헤븐 스니커즈, 밀리언 스니커즈, 캉캉 샌들, 아톰 샌들 총 6개 디자인이다. 사이즈는 160~200㎜. 가격은 10만원대다.


키즈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핑크 컬러 박스에 포장해 주며, 에코백을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