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투썸플레이스, '니트로 콜드브루' 전국 800개 매장서 판매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투썸플레이스, '니트로 콜드브루' 전국 800개 매장서 판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의 투썸플레이스가 ‘니트로 콜드브루(질소 커피)’를 판매를 전국 800여 매장으로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달 50여 곳 확대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판매처를 늘린 지 1개월여 만이다.


니트로 콜드브루는 찬물로 우려낸 커피인 ‘콜드브루’에 질소를 주입해 만든다. 콜드브루 원액과 질소가 반응해 고운 거품이 생기며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젊은 층과 커피 마니아들에게 호응이 높다.


투썸플레이스는 각 매장에 ‘전용 케그(Keg, 작은 통)’ 추출 시스템을 적용해 니트로 콜드브루를 제공한다. 흑맥주처럼 케그에서 직접 뽑는 방식이라 더욱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해 6월 출시한 콜드브루는 올해 3월 말까지 250만 잔이 넘는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다. 특히 여름 성수기(6~8월)에는 월 30만 잔을 판매하며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커피군 매출 TOP2에 오르기도 했다. 올해는 니트로 콜드브루까지 가세해 작년 콜드브루 열풍을 그대로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