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름 앞두고 바쁜 CJ, 냉면 제품 리뉴얼…"이름 빼고 다 바꿔"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맛?품질 및 디자인 리뉴얼…시식행사 진행 등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 펼쳐

여름 앞두고 바쁜 CJ, 냉면 제품 리뉴얼…"이름 빼고 다 바꿔" CJ제일제당 냉면제품.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냉면 제품의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맛·품질을 개선했다.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특성이 다른 만큼, 각 특성에 맞춘 면을 개발해 적용했다. 물냉면 용은 면 표면을 단단하게 만들어 잘 퍼지지 않도록 했다. 비빔냉면용은 감자 전분을 추가하고 수분 함량을 조절해 매운 양념이 잘 배게끔 했다.


제품 디자인도 변경했다. 여름 계절면 제품 라인업의 디자인은 통일했고 지역 특색을 살린 제품은 패키지에 지역 이름을 크게 표기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리뉴얼을 알리기 위해 시식행사 등 공격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