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품질 및 디자인 리뉴얼…시식행사 진행 등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 펼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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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냉면 제품의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맛·품질을 개선했다.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특성이 다른 만큼, 각 특성에 맞춘 면을 개발해 적용했다. 물냉면 용은 면 표면을 단단하게 만들어 잘 퍼지지 않도록 했다. 비빔냉면용은 감자 전분을 추가하고 수분 함량을 조절해 매운 양념이 잘 배게끔 했다.
제품 디자인도 변경했다. 여름 계절면 제품 라인업의 디자인은 통일했고 지역 특색을 살린 제품은 패키지에 지역 이름을 크게 표기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리뉴얼을 알리기 위해 시식행사 등 공격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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