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CM송 중 63.7% 득표율로 1위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스크류바의 광고방송용노래(CM송)가 역대 롯데제과 CM송 중 최고로 꼽혔다.
롯데제과는 지난 3~9일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이 기억하는 롯데제과의 대표적인 CM송을 조사한 결과, 스크류바가 참가자 1385명 중 882명(63.7%)의 지지를 받아 1위였다고 18일 밝혔다.
스크류바는 1985년 처음 선보여 한 해 30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리고 있는 제품이다.
CM송은 가수 김도향씨가 만들었다. 롯데제과는 17일 가수 김도향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2위는 '좋은 사람 만나면, 나눠주고 싶어요~ 껌이라면 역시 롯데껌'이라는 가사로 유명한 롯데껌(26.9%) CM송이었다. 3위는 가나 초콜릿의 CM송이 선정됐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