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게임 개발사 엑스펙 엔터테인먼트(XPEC)가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의 유저 커뮤니티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헝그리앱'은 간단한 미션 참여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증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게임 내 일일 던전 중 하나인 ‘혜성무장전’을 S등급으로 클리어한 화면을 캡처해‘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4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최대 10명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1,500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KOEI)의 '진삼국무쌍7'을 바탕으로 제작된 수집형 액션 RPG로 스킬 콤보를 사용해 한 번에 수많은 적을 해치우는 원작의 게임성을 그대로 계승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달 30일 전 세계 139개 국가의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되었으며, 서비스 시작 5일 만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을 돌파하고, 국내 양대 마켓 매출 순위 5위권에 진입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