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선한 장어와 차별화된 양념으로 입맛 살리는 시인과 바다장어구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신선한 장어와 차별화된 양념으로 입맛 살리는 시인과 바다장어구이 시인과 바다장어구이
AD


봄철 보양식이 TV 정보프로그램을 통해 집중적으로 소개되고 있다. 가장 많이 거론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장어다.

장어는 피부의 탄력 및 혈관, 내장에 윤기를 주고, 특히 세포를 젊게 해주므로 노화방지 및 강정·강장 작용에 좋다. 뿐만 아니라 혈관 노화 시 콜레스테롤이나 칼슘 침착방지로 동맥경화 치료와 예방에 효과가 있다.


이렇듯 몸에 좋은 장어를 믿고 먹을 수 있는 대구시 달서구의 ‘시인과바다장어구이’는 최근 스포츠투데이의 2017 ‘고객 만족 대상’에 선정됐다. 이로써 ‘성서장어 맛집’이라는 명성을 새삼 재확인하게 됐다.

이곳은 지역 고유의 맛과 차별화된 양념을 더한 양념 장어구이와 간장 장어구이, 그리고 소금 장어구이 등을 통해 많은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많은 전문가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또한 추가되는 재료에 따라 인삼장어, 허브장어, 산삼배양근장어, 복분자장어 등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장어와 삼의 독특한 조화를 통해 몸의 기력을 북돋아주는데 제격이다.


장어 외에 각종 신선한 밑반찬은 먹는 재미를 배가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인과바다장어구이’ 윤문희 대표는 “믿을 만한 민물장어 전문점을 찾는 이들에게 누구나 추천하고 싶은 대구 장어맛집이란 자부심으로 임하고 있다”며 이번 시상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