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0% 아남전자와 비교도 안될! 7조원대 초대형 재료 터졌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지난 2월 추천직후 한달 만에 200% 터진 아남전자는 비교도 안될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긴장감이 극에 달해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빠른 종목 확인이 절실하다.


동사는 글로벌 1~2위 업체도 성공하지 못한 독보적인 신기술 개발에 성공하며, 이 분야에서 나오는 무려 7조원대 수주를 모조리 독식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지고 있다.

이로 인해 지난 6년간 수백억대 적자에서 당장 올해에만 500억 이상 실적이 폭증하는 그야말로 돈벼락 맞는 상황에 놓여있는데, 현재 주가는 300억대 적자 당시의 반토막에 불과한 단돈 4천원대 자리에서 기다릴 필요 없는 시세폭발 구간에 진입해있다.


이미 지난 수개월간 바닥권에서 나오는 물량이란 물량은 지독스러울 정도로 싹 쓸어 담아놓고, 폭발 시기만을 조율하고 있는 모습이니 종목 확인 후 서둘러 물량부터 잡아두길 바란다.

7조원대 초대형 재료 터진 단돈 4천원대 돌풍주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번 선택 후 459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기관과 외인은 물론 최대주주까지 지분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는 긴박한 상황!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경쟁사 전무한 국내 유일의 신기술 개발 성공!
- 올해 이익 작년 대비 500억 이상 폭증!
- 현 주가 300억 적자 당시의 반토막 수준!
- 7조원대 특급재료까지 터지는 4천원대 종목!


[관련종목]
세종텔레콤/서울전자통신/아이리버/빛샘전자/큐에스아이


[무료강연회] 대선정국 열렸다!
잡자! 뛰자! 투자설명회
https://goo.gl/IZrbqM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